- SK C&C, ㈜아발론교육에 디지털 플랫폼 기반 동영상 영어 교육 서비스 구현

- 클라우드 제트 파놉토기반 전국 166개 캠퍼스 강의와 학습 프로그램 원격 교육화

- 실시간 채팅은 물론 학생별 맞춤 퀴즈로 수업 몰입도 높여나만의 학습 노트도 장점

- 교재는 물론 강사 음성까지 찾아내는 스마트 검색’, 복습 효과 향상

- 언택트 뉴노멀에 맞는 새로운 디지털 학습 문화 만들 것

 

 

온라인 수업 등 언택트 환경이 '뉴노멀(새로운 표준)’로 자리잡으면서 학원가에도 온라인 강의 차별화 바람이 불고 있다.

 

SK() C&C(대표이사: 박성하, skcc.co.kr)4일 강의 플랫폼 클라우드 제트 파놉토(Cloud Z Panopto)’를 활용해 ㈜아발론교육의 동영상 영어 교육 서비스를 구현한다고 밝혔다.

 

㈜아발론교육은 초·중등 영어 전문 교육 기업으로 전국에 166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400여명 강사들이 만들어내는 양질의 강의 콘텐츠와 다양한 모바일 러닝 프로그램은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다.

 

㈜아발론교육은 클라우드 제트 파놉토(Cloud Z Panopto)’를 활용해 오프라인 학원 강의 노하우를 원격 교육으로 재현한다.

강사와 실시간 채팅은 물론이고 학생별 맞춤 퀴즈를 통해 학생들의 이해도를 체크하며 수업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강의 중 중요한 부분은 메모기능을 활용해 기록하며 자신만의 학습 노트를 만들 수 있다.

 

실시간 강의가 끝난 이후에도 학습 효과는 배가된다.

온라인 강의가 끝나면 듣기, 문법, 독해, 말하기, 쓰기 등 각 영역별 테스트는 물론 부족한 학습 부분도 바로 확인하며 복습할 수 있다.

실시간 강의 도중 이해가 부족했던 내용이 있다면 수업 제목은 물론 강사 음성과 자막까지 찾아내는 스마트 검색을 활용하면 된다.

나만의 학습 과정을 디자인해 부족한 강의 부분만 별도로 재구성해 학습해 볼 수도 있다.

 

학생들은 언제 어디서나 PC, 모바일, 태블릿 등에서 웹·앱을 통해 동영상 강의를 수강하면 된다.

 

㈜아발론교육 박재규 IT사업본부 팀장은 언택트 시대에 아이들이 새로운 수업 모델인 Live Class 화상 수업에 잘 적응하고, 맞춤형 강의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다 효과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시대 흐름에 맞게 아발론 교육만의 교육 플랫폼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 C&C 이석진 Channel&Marketing그룹장은 온라인 수업도 디지털을 만나면 학생들의 자기 주도 학습 의욕을 높이며 오프라인을 능가하는 맞춤형 교육이 될 수 있다클라우드 제트 파놉토를 통해 국내 교육 현장에서 언택트 뉴노멀로 새로운 디지털 학습 문화를 확산시켜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