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 C&C 본사 및 자회사 엔카·인포섹 구성원 230여명 참가

'제4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예정 부지(성남시 여수동)에 약27,000(株)의 묘목과 꽃을 심어


창립기념 ‘행복나무심기’ 행사에 참여한 SK주식회사 C&C 및 자회사 엔카·SK인포섹 구성원들이 봉사활동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SK주식회사 C&C(대표:박정호 사장, www.sk.com)는 오는 20일 통합 창립 1주년( SKC&C 창립 25주년)을 맞아 4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예정 부지(성남시 중원구 여수동)에서 18일 ‘행복나무 심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SK C&C 이호수 IT서비스사업장과 구성원 및 자회사 엔카·SK인포섹 구성원 230여명이 함께 모여 글로벌 Top ICT 회사로의 도약을 다짐하고, 회사와 구성원지역 사회 시민 모두의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SK C&C는 새로운 성장과 도약, 모두의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지닌 사과나무(성장), 산초나무(온화), 왕원추리(염원), 양지꽃(사랑) 등의 유실수와 꽃 10여종을 선정했다.   


행사에 참여한 구성원들이 나무심기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이날 참여한 구성원들은 본인이 소망하는 나무와 꽃을 선정해 4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예정 부지에 약27,000 의 묘목을 심었다. 삭막했던 공터는 이들이 심은 꽃과 나무로 아이들이 뛰어 놀며 봄의 행복을 만끽할 수 있는 봄꽃길로 변신 했다. 

SK C&C 김병두 지속경영본부장은 “오늘 심은 나무 하나 하나에는 회사와 구성원지역사회 시민 모두의 행복을 바라는 따뜻한 소망이 담겨 있다”며 “많은 시민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휴식·치유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K C&C 2010년부터 ▲성남시 탄천 습지생태공원 조성 ▲생태보호지역 유해식물 제거 활동 및 묘목심기 ▲판교 금토천 하천정화활동과 깨끗한 거리 만들기 실천 등 환경보호 활동에 앞장 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