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무 심기 행사에 참여한 SK C&C 구성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SK C&C가 성남시청 앞 도로를 봄나무와 봄꽃으로 물들여 성남시민들에게 활기찬 봄기운 전달에 나섰다.

SK C&C(대표이사 : 박정호 사장, www.skcc.co.kr) 1일 식목일을 앞두고 ‘행복나무 심기’행사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SK C&C 박정호 사장과 구성원 및 자회사 인포섹 구성원 등 230여명이 참여해 성남시청 앞 차도변과 시청 인근 분수대 구간을 돌며 눈주목, 황금측백, 초화류 등의 묘목 4,472()를 심었다.

행사에 참여한 구성원들은 화분에 흙을 담아 묘목을 심으며 삭막한 성남시청 앞 차도변을 봄기운이 가득한 봄꽃로로 변화시켜 갔다.또한 인근 분수대 공원을 꽃밭으로 조성하며 산책에 나선 성남시민들에게 화사한 봄의 향기를 전달했다.  

SK C&C 박정호 사장(사진 오른쪽)이 구성원과 함께 묘목을 심고 있는 모습

SK C&C 박정호 사장은 “오늘 심은 나무와 꽃들을 보며 성남 시민들이 잠시라도 봄의 행복한 기운을 만끽하며 휴식의 시간을 가지면 좋겠다” 라며 “앞으로도 보다 행복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SK C&C는 탄천 습지생태공원 조성, 벽화 그리기 등을 매년 진행하며 도심 속 힐링공간을 만들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