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IGM(세계경영연구원)강성호 교수가 BP사 CEO를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하는 모습

 

SK C&C(대표이사: 박정호 사장, www.skcc.co.kr)10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본사 27층 비전룸(Vision Room)에서  2015BP CEO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세미나는 비즈니스 파트너사 대표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급변하는 초경쟁 시대에 생존하기 위한 차별화된 비즈니스 전략 제시 ▲SK C&C BP사와의 협력 증진 방안 ▲ ‘15SK C&C 동반성장 프로그램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SK C&C BP사가 함께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BP사 대표들의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높이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SK C&C는 『 성장동력을 발굴하는 툴 뉴 비즈니스 모델”’』 세미나에서 현대의 초경쟁 시대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를 위한 지속적인 변화가 답이라고 강조하여 BP사의 큰 공감을 얻었으며, 변화와 전략 실행을 위한 구체적인 아이디어 도출 방법까지 제시했다.

 

SK C&C 정풍욱 구매 본부장은 ‘’SK C&C가 지속 성장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BP사와 서로 신뢰하고 존중하며 긴밀한 협력관계를 만들어왔기 때문이다라며 앞으로도 이 신뢰를 바탕으로 BP사와 상생 협력하여 차별화된 비즈니스 전략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SK C&C는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BP CEO의 호응도가 높아 정기적으로 BP CEO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SK C&C▲동반성장펀드지원 ▲체계적인 온/오프라인 교육 무상지원 ▲공동기술개발 및 기술자료 임치지원 등 대·중·소 상생을 위한 다양한 동반성장 경영활동을 펼쳐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