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경험을 한층 높여주는 챗봇 프레임워크 "AIBRIL A-Chat"

하루에도 수십 번씩 울리는 카카오톡은 5천만 국민 중 3,600만 명이 사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메신저죠. 이제는 전화보다 메신저를 통해 사람과 더 많이 대화를 하고, 우리에게 익숙한 비대면 대화 방법은 개인을 넘어 기업이 고객을 만나는 CS영역과 상품을 추천해주는 마케팅 영역까지 확대되고 있습니다.

24시간 고객을 응대하고, 대화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캐치해서 추천해주는 챗봇 서비스를 도입하는 기업이 많아지고 관련 콘텐츠도 자주 소개되고 있는데요.

누구나 이야기하는 그저 그런 챗봇 이야기가 아닌, 누구나 구축할 수 있는 챗봇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AIBRIL A-Chat 서비스 컨셉

업종, 업무 상황에 적합한 맞춤형 챗봇 구성 지원

설계, 대화 내용 개선까지 서비스 개발 전체 과정 데이터 관리

지속적이고 일관된 챗봇 서비스 제공으로 품질 향상


AIBRIL A-Chat 기대효과

통합 대화모델 구성 공수 절약

통계기능구현 및 공수 절약

챗봇 서비스 다양화 가능

지속적인 서비스 운영개선 기능

 


챗봇! 어렵지 않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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