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redicting’ the online market

온라인 상호작용을 통해 쇼핑, 게임, 검색 등 방대한 유저 데이터 수집

인공지능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복잡한 유저의 온라인 행동을 예측할 수 있음.

  

2. See it and buy it

인공지능을 활용한 이미지 검색 플랫폼은 가장 적합한 추천과 함께 정확한 이미지 결과 제공.

이는 사용자의 관심사, 동기 부여를 활용하여 짧은 판매주기 설정하면, 전환 율을 높일 수 있음.

 

3. Spend less, advertise well

인공지능 활용으로 인적 요소를 최소화하고 정확한 광고 타겟팅을 가능하게 함.

이로 인해 TV광고 등 성과 추측 광고보다 결과기반의 광고에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