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클라우드를 통해 이루어져야 하며 고객이 접근하기 쉽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컴퓨팅 기술은 오래 전부터 시작됐습니다. 오늘날 핵심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무한하게 확장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술은 진보했습니다. 

글로벌 기업인 아마존은 지난 20년간 믿을 수 없는 여정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1994년 시애틀의 온라인 서점으로 시작한 이 회사는 지난 수십 년간 세계 최대 규모의 인터넷 기반 전자 상거래 회사로 성장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아마존만 특별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고객들이 소비하는 컨텐츠가 있는 대부분의 회사에서 이 같은 모습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지난 10년간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등의 기술혁신은 비즈니스에도 큰 발자취를 남겼습니다.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업들은 일상적인 운영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솔루션을 모색해왔습니다. 

결과적으로 기술은 기업들의 핵심적인 차별화 요소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디지털 솔루션은 업계 전반에 걸쳐 혁신을 이끌어 내어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확장하고 기록하고 대응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것은 오늘날의 고객들이 브랜드 충성도에 대한 접근과 함께 디지털을 통한 이용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세상에서 모든 기업들은 반드시 디지털 기업이어야 합니다.

기업들은 고객 서비스를 개인화하기 위해 클라우드를 통해 데이터를 적용하는 최선의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기존사업들을 방해할 것이며, 조직은 혁신을 위해 스스로를 진화시켜야 합니다. 예를 들어, 예를 들어 고객 대면 기술로의 전환이 자동차 보험 부문에서 기대할 수 있는 효과를 생각해봅시다. 무인 자동차가 현실이 되는 미래에는 이러한 사업들이 어떻게 운영될까요? 



자산 관리의 경우를 생각해보십시오. 로봇 및 인공 지능(AI)이 금융 계획에 꾸준히 적용되면서 기업들은 각 고객의 개인정보를 놓치지 않고 전문 로보 어드바이저의 통찰력을 확보할 방법에 대해 어떤 모색을 하고 있을까요? 

기업들은 이러한 변화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생각해내야 합니다. 디지털 플랫폼과 디바이스에 의해 고객들은 가용성, 민첩성, 비용에 따라 다양한 공급 업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이 이를 감안하지 않을 경우에는 시장 점유율을 잃게 될 것입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분야의 전문 기술을 보유한 기술 업체가 삼삼오오 등장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기술이 모든 비즈니스의 중심으로 이동함에 따라 기술 중심 기업들은 고객 맞춤형 기회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혁명이 바로 눈앞에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로드맵에는 강력하고 지능적인 소비자 지향형 기술을 클라우드에 구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핵심 애플리케이션과 시스템은 디지털 중심적 기능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를 지원하는 것은 모든 데이터와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이 클라우드 컴퓨팅을 채택하고 모든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솔루션이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와 함께 이뤄져야 할 것은 디지털 관련 사내 인재의 역량을 키우는 데 투자하는 것입니다. 이들과 함께 미래 지향적인 관점으로 기업이 디지털 전환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리더들은 기업이 디지털 변혁 속도를 따라잡을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합니다. 기업들은 또한 신기술의 도입이 단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것을 입증해야 합니다. 오히려 새로운 기술이 서로를 향상시키고 보다 빠르게 반응하는 조직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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