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가을의 푸른 하늘이 좋은 어느 날, 경희대 국제캠퍼스에 위치한 중앙도서관 피스홀에서 17SK주식회사 C&C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가 진행됐습니다. 말 그대로 글로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업으로의 멋진 항해를 이어나가고 있는 SK주식회사 C&C의 새로운 얼굴들과 만나기 위한 시간이었는데요. 그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보실까요? 

먼저 SK주식회사 C&C의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일정 및 직무분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91일부터 지원서 접수가 시작되었고, 10 20일 서류전형 합격자가 발표되며 10 29일에 ‘SKCT’ 필기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이후 면접은 각 관계사 별로 일정이 전달될 예정이니 참고바랍니다. 

경희대에서 열린 SK주식회사 C&C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 진행은 HR팀 이정아 선임이 담당했습니다. 이선임은 채용일정과 모집요강에 대한 설명 외에도 지금까지 SK주식회사 C&C가 걸어온 길과 간단한 회사소개 및 사업현황, 복리후생 등의 설명을 곁들이며 설명회에 찾아온 학생들이 회사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얻어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 채용에서는 'ICT' 'ICT지역' 등 2개 전형으로 나뉘어 진행되는데요.. 

먼저 ICT의 경우 ▲New ICT ▲어플리케이션-플랫폼 구축운영 ▲인프라 등 3개의 영역으로 선발 하는데, 본인이 관심 있는 영역을 선택해 지원을 하면 됩니다. 

New ICT AI, 클라우드, 빅데이터, 융합보안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어플리케이션-플랫폼은 스마트팩토리(공장,제조 자동화) 시스템을 개발/구축 및 앱/모바일 플랫폼 개발 및 운영을 하는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인프라의 경우에는 개발보다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서버를 운영하는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ICT 지역의 경우에는 총 4개 지역(평택/천안, 사천, 울산, 대전/서산)에서 모집하며 해당 지역에 연고가 있는 지원자 분들을 우대한다고 하니, 지원하실 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또 채용담당자의 당부의 말도 있었는데요채용전형 우대전공으로써 컴퓨터공학과나 ICT관련 전공으로 표기가 되었지만이것은 단지 우대사항에 불과할 뿐 본인이 컴퓨터공학정보통신학, SW관련 전공은 아니더라도 관심을 갖고 ICT 관련 역량을 쌓아왔다는 내용이 자기소개서나 면접과정에서 충분히 드러나게 된다면 경쟁력을 충분히 가질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지원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취업을 목전에 둔 예비 신입사원 분들은 당장 취업해서 내가 어떤 업무를 하게 되는지가 중요할 수 있습니다. SK주식회사 C&C는 사명감을 갖고 신입사원 분들을 위한 양질의 교육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니이번 설명회에 참여하신 취업준비생분들도 꼭 좋은 결과로 이어져 다시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J 



지원자분들 모두 파이팅 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