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관제, SI, 솔루션 등 전 분야에 걸친 통합 APT 전문 대응서비스 제공
11
일 서비스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영업활동 돌입

 

종합 정보보호 전문기업 인포섹(www.skinfosec.co.kr 대표 신수정) 11일 광화문 코리아나 호텔 7층 로얄룸에서 열린 기자간담회를 통해 통합 APT 대응서비스출시와 함께 APT 시장 진출계획을 발표했다.

인포섹이 새롭게 선보이는통합 APT 대응서비스컨설팅, 관제, SI, 솔루션 등의 전 분야에 걸쳐, 기본적인 보안관리체계부터 전문 APT 대응 솔루션을 통한 보안분석을 통해 향후 발생할 수 있는 고도화 된 APT 공격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인포섹 통합 APT 대응 서비스 구성]

 

회사 측은, APT 공격에 대한 대응은 단순 솔루션 중심의 접근이 아닌 공격자의 해킹전략을 이해한 후 적절한 대응체계를 구축해야 한다는 관점에서 접근해 선보이게 된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실제 APT 침해사고 전문 대응팀을 운영하며 국내에서 발생한 APT 공격의 분석경험이 가장 많은 국내 보안기업인 인포섹은 보안서비스 전반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차별화 된 APT 전문 대응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보안기업임을 강조하며 시장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인포섹은 11일 서비스 출시와 함께 금융, 공공, 기업시장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영업활동에 돌입한다.

한편, 이날 사업전략 발표와 함께 인포섹이 한국시장에 독점 공급하는 엔드포인트 APT 전문 대응 솔루션인 카운터택(CounterTack) 센티넬(Sentinel) 소개도 진행됐다.

황성익 인포섹 영업본부장은 지난 13년간 컨설팅, 관제, SI 등을 통해 고객에 다양한 보안서비스를 제공해 온 인포섹이야 말로 APT라는 지능화 된 공격에 대비하기 위한 통합적인 보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기업이라며현재 솔루션을 중심으로 형성 된 APT 시장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차별화 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